All Process
One-Stop Service
번역
번역분야
번역절차
번역비용
citytranslatio@naver.com
blog.naver.com/citytranslatio
010-9468-1506
번역절차

번역 > 번역절차

01. 문의 및 상담 전화 및 이메일로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립니다.
02. 번역의뢰 및
      견적서 발송
이메일 등으로 의뢰 주시면 원문 확인 후 분량, 내용, 희망납기 등에 따라 견적서를 발송해 드립니다.
03. 계약 체결 대금결제 조건 및 번역기간을 협의하고 계약을 체결합니다.
(견적 금액에 따라 전액 또는 50% 결제 확인 후 번역 착수)
04. 번역 수행 번역물 분석 후 해당 분야의 전문 번역팀을 구성하여 번역을 수행합니다.
05. 교정 및 감수 번역물에 대한 누락 오역 오탈자가 없는지 다시 한번 자세히 검토하고 내용에 대한 감수 작업을 실시합니다.
06. 번역 납품 고객 요청에 따라 이메일, 우편 등으로 납품해 드립니다.
07. 사후 관리 납품한 번역물에 대한 고객 검토 후 추가적인 수정사항이 발생하면 즉각 조치해드립니다.
※ 각종 인증 대행 서비스
고객 요청시 공증촉탁대행 + 아포스티유(외교부) / 각국 대사관 인증 일괄 처리 가능합니다.
주요
파트너사